★ 우편발송 신청 시 본문 정독 후 신청 바랍니다. 제출서류 미흡할 경우 발송 불가합니다. ★
우리 대학에서는 코로나 19 감염이 지속 발생하고 있는 상황에서 개인 건강과 안전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학위증서를 배부하고자 합니다.
<학위증서 배부방법>
1. 우편발송
(1) 접수방법 : 소속학과 이메일 접수 (soo721@inha.ac.kr)
(2) 신청기간 : 2024.02.15(목) ~ 2024.02.23(금) ★ 기간엄수
(3) 제출서류(하단 첨부파일) : 학위증서(졸업장) 우편발송 신청서, 졸업자 취업현황 조사서, 신분증 사진 (총 3개)
★ 제출 서류 정확하게 읽고 모두 제출
(4) 배송방법 : 우체국 (2월 26일 일괄발송 예정)
(5) 신청시 유의사항
※ 학위증서는 1회만 발급되는 서류이며, 재발급이 불가합니다.
※ 우편수령 신청서 작성시, 받는사람의 정보(주소, 연락처, 성명), 서명 등을 정확하게 빠짐없이 작성하여 접수바랍니다.
※ 수령정보 오기재(주소불명, 수취인불명, 이사불명 등)로 인한 분실에 대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.
※ 인편수령이 가능한 주소를 꼭 기재 바랍니다. (부재시 학교로 반송됨)
2. 방문수령 (2월 16일부터 가능)
- 학과사무실 (5남 414)로 방문하여 학위증서 수령 (신분증 혹은 학생증 지참)
- 방학 중 평일 9:00~16:00시 운영 (점심시간 12~13시 제외)
※ 부재중일 수 있으니 미리 전화 후 방문 바랍니다.
3. 기타 문의사항
프랑스언어문화학과 사무실 032-860-8030 / soo721@inha.ac.kr